인간존엄의 실천병원

환자사랑, 병원사랑, 지역사랑

광양서울병원 최성호 이사장

이미지명

안녕하십니까, 의료법인현경의료재단 제 3대 이사장 최성호입니다.
본원 홈페이지를 방문하여주신 분들께 먼저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광양서울병원은 2012년 이곳에 새롭게 터를 잡고 개원하여 수만명의 환자분들을 치료하며 지역민의 건강주치의로의 역할을 해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는 제 3대 이사장으로 본 재단에 임기를 시작하며 그 어느때보다 남다른 각오로 임하고 있습니다.

1차 산업과 농수산임업, 고차산업이 공존해있는 광양지역은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의 필요성이 높은 곳이었습니다.
특히 외상 환자가 발생할 경우 타 지역으로 이동해야하는 불편함이 높았습니다.

본원은 외상환자 케어가 가능한 신규 전문의를 초빙하였으며 뇌혈관, 척추, 척추신경 치료 등 보다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조기 질병 발견에 중요한 건강검진 분야의 시설과 의료를 개편하였습니다. 종합검진센터와 직업검진 분야 전문의를 추가 초빙하였으며 내시경검사실을 센터로 격상하고 전문의를 보강하였습니다.

광양서울병원은 환자분들과 고객님들이 필요로하는 다양한 의료서비스 분야를 발굴하고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환자가 건강하고 직원이 행복한 병원, 지역민 가까이에서 항상 함께하는 병원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광양서울병원 서보라 병원장

이미지명

광양서울병원을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인간존엄을 실천하는 광양서울병원이라는 기치 아래 우수한 진료진을 구축하고, 쾌적한 의료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2020년부터 의료진의 대대적 변화를 통해 뇌혈관 및 척추질환 진료, 관절 질환 및 외상환자 진료,
우수한 복강경 진료가 가능하며, 지역 최고수준의 내시경 검사실을 운영하면서 기본검사외에도
내시경적 역행성 담췌관 조영술 및 내시경적 점막절제술등의 내시경적 시술치료에서 우수한 성적을
내고 있으며, 소아진료에 있어서도 소아병동을 유지하는 지역유일 종합병원으로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를 토대로 2022년 종합병원 승격되었으며, 2023년부터는 지역응급의료기관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새롭게 병원장 임기를 시작하는 2023년부터는 최적의 의료환경이 되기 위한 적극적 투자를 하여
지역민의 사랑을 받는 병원, 직원이 행복한 병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